753 0 0 24 113 0 1년전 0

치앙마이한달살기

99만원의자유

여행은 굳어진 것을 깨는 짜릿한 통증이다. ★왜 치앙마이 ‘한 달살기’인가? 따뜻한 나라에서 겨울을 지내보고 싶은 것은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중의 첫 번째 항목이었다. 치앙마이에 있는 동안 한국은 연일 하강하는 수은주의 눈금을 갱신했고 그 소식을 들을 때마다 얌체처럼 스스로에게 오길 잘했다고 칭찬을 했다. 나는 지독하게 추운 것을 견디기 힘들어하는 편이다. 두 번째는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음식과 안락한 관광을 원하지 않았다. 낯선 환경에 서 견뎌보고 싶었고 한 번쯤 살아보고 싶었다.
여행은 굳어진 것을 깨는 짜릿한 통증이다.
★왜 치앙마이 ‘한 달살기’인가? 따뜻한 나라에서 겨울을 지내보고 싶은 것은 내 인생의 버킷리스트 중의 첫 번째 항목이었다. 치앙마이에 있는 동안 한국은 연일 하강하는 수은주의 눈금을 갱신했고 그 소식을 들을 때마다 얌체처럼 스스로에게 오길 잘했다고 칭찬을 했다. 나는 지독하게 추운 것을 견디기 힘들어하는 편이다. 두 번째는 멋지고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음식과 안락한 관광을 원하지 않았다. 낯선 환경에 서 견뎌보고 싶었고 한 번쯤 살아보고 싶었다.
따뜻한나라에서 한달살기 버킷리스트실행중이다.[별의초대] [99만원의자유치앙마이한달살기][라오스한달살기][스리랑카한달살기}
10권의 한달살기책 시리즈 출간중이다. 아직 가슴뛸 때 떠나기를 주저하지 않는다.
쉼여행작가아카데미원장. 여행작가대표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